울산문화예술회관, 2025년 상반기 ‘예술·음악 실기’ 수강생 모집

Photo of author

By 코리안투데이 안동

울산문화예술회관, 2025년 상반기 ‘예술·음악 실기’ 수강생 모집

Photo of author

By 코리안투데이 안동

 

울산문화예술회관이 2025년 상반기 ‘예술·음악 실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시민들이 예술을 직접 체험하고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마련되었으며, 3월부터 6월까지 총 19개 강좌가 운영된다.  

 

강좌는 예술 실기와 음악 실기로 나뉘며, 실력 있는 지역 예술가들이 강사로 초청되어 수준 높은 교육이 진행된다. 수강생들은 3~4개월간의 정기 수업을 통해 예술적 감각을 키우고 창의력을 개발할 수 있다.  

 

울산문화예술회관, 2025년 상반기 ‘예술·음악 실기’ 수강생 모집

 [코리안투데이] 울산문화예술회관 전경 © 정소영 기자

 

예술 실기 강좌는 ▲그림(드로잉) ▲유화 ▲수채화 ▲서예 등 4개 분야로 구성되며, 색연필, 정물·풍경, 서간체 문인화 등 총 11개 과목이 개설된다. 특히 서예 분야에는 ‘전각’ 과목이 신규 개설돼, 인장 제작 기법과 전각의 역사적 배경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음악 실기 강좌는 ▲성악 ▲모가비 ▲기타 ▲트럼펫 ▲플롯 ▲바이올린 ▲피리 ▲대금 등 8개 과목이 운영된다. 울산시립예술단 수석 및 차석 단원이 강사로 참여해 보다 전문적인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수강 신청은 2월 10일 오전 10시부터 2월 17일까지 울산문화예술회관 누리집(ucac.ulsan.go.kr)에서 접수할 수 있다.  

 

울산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올해도 시민들이 예술적 감각을 키우고 문화예술을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라며 “시민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예술을 통해 더욱 풍성한 삶을 누리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울산문화예술회관 누리집(ucac.ulsan.go.kr) 또는 예술사업과 전시교육팀(☎ 052-226-8252)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