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올드팝 콘서트, 마일스톤스의 감동 무대

Photo of author

By 코리안투데이 안동

추억의 올드팝 콘서트, 마일스톤스의 감동 무대

Photo of author

By 코리안투데이 안동

 

7080 세대가 사랑했던 명곡들이 다시 무대 위에서 울려 퍼진다. 그룹사운드 ‘마일스톤스’가 오는 3월 4일부터 6일까지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추억의 올드팝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7인조 혼성 그룹사운드 마일스톤스가 전하는 감성 가득한 무대로, 100여 곡 이상의 레퍼토리를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추억의 올드팝 콘서트, 마일스톤스의 감동 무대

  © 김현수 기자

 

마일스톤스는 2014년 결성된 이후 국내 최고 수준의 보컬 그룹사운드로 자리매김했다. 멤버 전원이 보컬리스트이자 직접 악기를 연주하며, 비틀즈, 퀸, CCR, 롤링스톤스, 팀 퍼플, 사이먼 앤 가펑클 등 전설적인 아티스트들의 명곡을 원곡의 감동 그대로 재현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M씨어터, 연세대 백주년기념관, 충무아트홀 등 대형 공연장에서 매진 기록을 이어가며 두터운 팬층을 확보해 왔다.

 

  © 김현수 기자

이번 공연에서는 ‘Hey Jude’, ‘Let It Be’, ‘Bohemian Rhapsody’, ‘Yesterday’, ‘Hotel California’, ‘Rivers of Babylon’ 등 세대를 초월한 명곡들이 연주된다. 공연 중 관객 요청곡(REQUEST SONG) 코너도 마련돼, 매일 4곡씩 즉석에서 선정된 곡들이 연주될 예정이다.

 

  © 김현수 기자

 

공연은 매일 저녁 7시 30분에 시작되며, 티켓 가격은 R석 7만 원, S석 5만 원이다. 예매는 세종문화회관과 인터파크를 통해 진행되며, 올드팝을 사랑하는 팬들에게는 놓칠 수 없는 감동의 무대가 될 전망이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