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청소년재단은 청소년들이 문화·공연·예술 관련 분야의 재능과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의 장인 올해 제26회 포항 청소년 댄스&가요제를 지난 3일 청소년수련관 청소년극장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꿈과 재능을 펼칠 수 있는 기회의 장, 연예기획사 FNC 엔터테인먼트 함께 했다. 

 

 [코리안투데이] 제26회 포항 청소년 댄스&가요제 성황리 개최     ©박정희 기자

 

이번 청소년 댄스&가요제는 올해 26회째를 맞이하는 포항시 대표 청소년 행사로 올해는 53개 팀, 180여 명이 신청하며 그 뜨거운 열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 예선 무대를 거쳐 가요 5팀, 댄스 5팀이 본선 무대로 진출했다.

 

올해 처음으로 청소년이 직접 자신이 응원하는 팀을 상징하는 풍선을 받아 풍선 응원을 하고, 응원팀에 메시지를 남기는 등 다양한 시도들이 진행됐으며, 연예기획사 FNC 엔터테인먼트 캐스팅팀도 참여해 포항시 청소년 공연·문화·예술 분야의 원석을 발굴하기 위해 함께 했다.

 

최제민 포항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는 “올해로 26회째를 맞는 역사와 전통이 있는 포항 청소년 댄스&가요제에 많은 청소년들이 열정을 가지고 무대 위에서 빛나는 모습을 보니 뿌듯했다. 앞으로도 청소년재단은 지역 청소년들이 문화·예술 분야로 연계될 수 있도록 기회를 발굴,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하였다.

 

올해 청소년 관련 행사 및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항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http://www.phyf.or.kr) 및 인스타그램에 ‘청소년 기획단 흥청망청’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기타 문의 사항은 포항시청소년재단 청소년수련관(☎240-9131)으로 하면 된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