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시장 김동근)는 8월 1일 ㈜신원스포츠(총괄대표 황광연)가 취약계층을 위해 기능성 의류 등 1억 원 상당의 물품 1천568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물품 전달식은 시장실에서 진행되었으며, ㈜신원스포츠의 황광연 총괄대표와 황원식 대표가 참석했다.
![]() [코리안투데이] 김동근시장, 신원스포츠와의 기부물품 전달식에서 기념촬영 © 강은영 기자 |
황광연 총괄대표는 “요즘 날씨가 기온 이상으로 여름에는 무덥고, 겨울에는 혹독하게 추워 의류를 잘 입고 다니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 기부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따뜻한 정을 전파하는 데 이바지하겠다”고 덧붙였다.
김동근 시장은 “관내 취약계층과 청소년들을 위해 장학금 및 물품 등을 꾸준히 기부해 오신 황광연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기부해 주신 다양한 물품과 기능성 의류들은 취약계층 이웃들이 무더운 여름을 보다 쾌적하게 지낼 수 있도록 나눠드리겠다”고 밝혔다.
㈜신원스포츠는 2014년에 설립된 스포츠 의류 유통회사로, 의정부자원봉사센터와 사랑의 열매 등에 성금과 물품을 기부하며, 의정부 소재 중고등학교에 장학금을 지원하는 등 꾸준히 이웃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다. 이번 기부는 의정부시의 취약계층 주민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