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구청장 이재호)는 오는 19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구청 3층 대회의실에서 구인·구직 만남의 날 ‘2025년 제1회 일구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코리안투데이] 구직자 위한 맞춤형 채용 행사 © 김현수 기자 |
‘일구데이’는 구직자와 기업 간의 현장 면접을 통한 소규모 채용행사로, 구직자에게는 취업 정보를 제공하고 기업에는 우수 인력을 확보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연간 5회 운영된다.
이번 행사에는 ▲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주), ▲쿠팡풀필먼트서비스(유), ▲(주)포트스비스, ▲조은맘 산후도우미, ▲(주)석송 등 총 5개 기업이 참여한다. 이들 기업은 반도체 제조, 물류직, 지게차운전원, 클린룸 청소, 산후관리사, 하역적재 종사원 등 다양한 직군에서 인재를 모집할 예정이다.
![]() [코리안투데이] 5개 기업 참여, 다양한 직군 모집 © 김현수 기자 |
행사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연수구 일자리센터 누리집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오는 18일 오후 6시까지 전화 등을 통해 사전 신청해야 한다. 행사 당일에는 신분증과 이력서를 반드시 지참해야 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연수구 취업정보센터(☎032-749-8473~5)로 문의하면 된다.
이재호 연수구청장은 “이번 행사가 구직자와 기업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일자리 창출과 취업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연수구, 일구데이, 채용행사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