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지회-구리탑튼튼의원, 지역발전 위한 협력체계 구축 업무 협약

구리시지회-구리탑튼튼의원, 지역발전 위한 협력체계 구축 업무 협약

 

대한노인회 구리시지회(회장 장수용)와 구리탑튼튼의원(대표원장 황승진)이 29일 구리시노인복지관 대강당에서 ‘지역발전 협력체계 구축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코리안투데이] 대한노인회 구리시지회에 구리탑튼튼의원 후원금 전달식 © 손현주 기자

 

이번 협약은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과 복지 향상을 도모하고, 의료적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노인회 회원들과 지역 관계자들이 함께 자리해 의미를 더했다.

 

지역을 위한 뜻깊은 기부

 

이날 협약식에서 황승진 원장은 지역 어르신 복지 향상과 건강증진을 위한 발전기금 500만 원을 전달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기여하는 의료기관이 되겠다”고 밝혔다.

 

 [코리안투데이] 구리탑튼튼의원 황승진 원장 © 손현주 기자

 

황승진 원장은 고려대학교 구로병원 전문의를 거쳐 다양한 정형외과 및 통증의학 진료 경험을 쌓았으며, 현재 구리탑튼튼의원 대표원장으로서 지역민들에게 수준 높은 진료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초음파통증치료학회 강사, 대한스포츠의학회 인증 전문의 등 활발한 학술 활동으로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협력체계로 지역발전 견인

 

구리시지회 관계자는 “의료기관과 노인회가 손을 맞잡고 지역 발전을 위한 상생의 길을 열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과 복지를 위해 다양한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구리시지회와 구리탑튼튼의원은 정기적인 건강검진, 의료 상담, 봉사활동 등 다양한 협력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코리안투데이] 구리시지회 장수용 회장ㆍ구리탑튼튼의원 황승진 원장 업무협약식 체결© 손현주 기자

 

지역사회가 함께 만드는 미래

 

구리시는 고령화 사회를 대비해 건강 복지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것이 시급한 상황이다. 이번 협약은 의료기관과 지역단체가 힘을 모아 어르신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모범적 사례로 평가된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안성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