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연금공단 평택안성지사, 안성시장애인복지관에 설맞이 온누리상품권 후원

안성시장애인복지관(관장 김덕수)은 지난 1월 21일, 국민연금공단 평택안성지사(지사장 장재오)로부터 40만 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후원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설 명절을 맞아 지역사회 장애인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장재오 지사장은 “설 명절에 지역사회 내 장애인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국민연금공단 평택안성지사, 안성시장애인복지관에 설맞이 온누리상품권 후원

 [코리안투데이]  지역사회 나눔 실천, 모두가 따뜻한 설 명절 맞이  © 이명애 기자

김덕수 관장은 “국민연금공단 평택안성지사의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 덕분에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며, “후원받은 상품권이 장애인분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국민연금공단 평택안성지사는 단순히 노후를 책임지는 공공기관의 역할을 넘어,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나눔 문화를 실천해왔다. 지난해 추석에도 후원을 이어온 바 있으며, 이번 설 명절에는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온누리상품권 후원으로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안성시장애인복지관은 이 외에도 다양한 후원자와 협력하여 장애인의 자립과 복지 향상을 위해 힘쓰고 있다.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한 후원을 희망하는 분들은 안성시장애인복지관(☎031-678-2243)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