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전국노래자랑 개최: 통영시의 문화적 미래를 기념하다

KBS 전국노래자랑 개최: 통영시의 문화적 미래를 기념하다

 

“KBS 전국노래자랑은 2024년 8월 10일 오후 3시 통영체육관에서 개최됩니다. 본 행사는 통영의 풍부한 문화유산과 미래에 대한 염원을 기리기 위해 예선 경연을 진행합니다. 8월 8일에는 초청가수들의 공연을 관람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코리안투데이] 통영의 미래 100년 비전을 담은 이정표 행사 포스터  © 지승주 기자

해양유산으로 유명한 통영시가 2024년 8월 10일 KBS 전국노래자랑 개최를 준비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평림동 통영체육관에서 개최되며, 다음 세기의 문화 중심지.이며, 이는 통영시 비전의 일환이다. 

 

예선전은 2024년 8월 8일 오후 1시 북신동 충무체육관에서 진행된다. 단, 참가자 수에 따라 장소가 변경될 수 있다.

 

공모 접수 기간은 2024년 7월 19일부터 8월 5일까지다. 전국가수협회 및 대한가수협회 회원을 제외한 통영시민, 사업자, 임직원, 학생, 군인 등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신청은 각 자치구와 주민센터, 통영문화예술과에서 선착순으로 직접 접수하면 된다. 신청서는 통영시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문의사항은 문화예술과(055-650-4532)로 하면 된다.

 

이번 행사에는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며, 주차 공간이 협소하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란다.

 

이번 콘테스트에는 박상철, 우연이, 마이진, 서인아, 정다한 등 유명 가수들의 공연이 펼쳐져 통영의 뜻깊은 문화축제가 될 예정이다.

 

통영시는 문화도시이자 관광명소로 지정되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문화예술 진흥을 위한 통영의 의지를 엿볼 수 있다. ‘약속의 땅, 미래 100년 도시 통영’이라는 도시의 슬로건은 미래 발전을 위한 야심 찬 계획을 반영한다.

 

통영시는 문화적 중요성을 더욱 강조하며, 통영미래연구단지를 통해 향토음식 전통과 혁신적인 연구개발을 접목해 세계 최고의 K-푸드를 만들고자 한다.

 

통영KBS 전국노래자랑은 통영만의 문화적 정체성과 미래에 대한 열망을 알리는 획기적인 행사가 될 것이다.

 

예약 및 기타 문의사항은 02-582-6351 또는 010-9949-4557로 문의.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안성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