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드림요양병원 100일간 사랑릴레이 성금 1천만 원 기부

 

의정부시(시장 김동근)는 11월 7일 더드림요양병원(대표원장 김창훈)이 의정부시의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캠페인에 참여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1천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 기부는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한 사랑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더드림요양병원은 이웃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꾸준히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더드림요양병원 100일간 사랑릴레이 성금 1천만 원 기부

 [코리안투데이] 김동근 시장과 더드림요양병원 관계자, 성금 전달식 기념촬영  © 강은영 기자

 

더드림요양병원은 지난해에도 이웃돕기 및 김장김치 지원 사업에 각각 500만 원씩 총 1천만 원을 기부한 바 있으며, 올해도 변함없이 기부를 실천하며 나눔의 손길을 확장하고 있다.

 

김창훈 대표원장은 “요양병원을 운영하며 경제적으로 힘든 상황에 처한 이웃들의 사연을 많이 접해왔다. 이번 기부를 통해 우리의 마음이 어려운 분들에게 전해지기를 바란다”며, 기부의 의미를 전했다.

 

김동근 시장은 “최근 경기 침체로 어려운 상황에 놓인 이웃들에게 이번 성금이 큰 위로가 될 것이다. 더드림요양병원의 따뜻한 마음을 감사히 받아, 이 성금을 꼭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의정부시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복지 향상 및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