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는 2024년 10월 15일(화)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까지 ‘2024 희망, 행복, 미래’ 취업박람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장소는 서울 여의대로 24에 위치한 FKI 타워 컨퍼런스 센터 1층에 위치한 그랜드 볼룸이다.
영등포구와 한국경협 중노년층 내일센터, 서울남부고용노동청, 영등포여성인력개발원이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구직자들에게 취업희망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이벤트의 하이라이트는 다음과 같다.
△기업 채용관: 25개 참여 기업이 구직자와 1:1 현장 면접을 진행하여 지원자가 자신의 기술과 경험을 직접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취업지원관: 다양한 취업지원기관에서 취업상담과 취업지원 프로그램 정보를 제공한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된다.
-영등포구 일자리플러스센터 및 근로자종합지원센터
-한경제협력협동조합노인센터
-서울남부고용노동지청
-영등포여성인력개발원
△추가 행사장: 이력서 촬영, 퍼스널 컬러 분석, 각종 사회지원센터 상담 등 특별 서비스도 제공된다. 참가자들은 영등포구 가족센터, 서울금융복지상담센터, 마포비즈플라자 등 기관 부스를 방문해 맞춤형 조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구직자들이 다양한 분야의 취업기회를 탐색하고 전문가의 조언을 구하며 이력서 사진촬영 등 전문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관심 있는 분들은 현장에서 참여하실 수 있다. 단, 행사 당일 참석인원에 따라 입장이 제한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영등포구 일자리플러스센터 02-2670-1119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