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와 분노 다스리기: 평온을 찾는 법 특별 강좌 개최

Photo of author

By 코리안투데이 안양과천

 

 서초동에 있는 가족행복코칭센터에서 ‘내 안의 분노 다스리기’를 주제로 특별정규 강좌 2024년 8월 9일부터 6주 동안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진행한다. 이번 강의는 지난주 화요일에 진행된 첫 강의 이후 많은 수강생의 요청으로 마련되었으며, 지속적인 감정 관리와 분노 다스리기를 원하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코리안 투데이] 부부갈등 해결은 감정 조절과 분노코칭이 필요한 장면 © 임명희 기자

 

이번 특강에서는 감정코칭을 통해 분노를 건강하게 표현하고 타인의 분노를 이해하며, 적절하게 대처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주요 주제는 ‘화를 잘 내고 잘 받는 법’, ‘충족되지 못한 욕구와 미해결 감정 알아차리기’, ‘다양한 상황에서의 분노 관리 방법’ 등이 포함된다.

 

분노는 억울함, 서운함, 원망감 등 다양한 부정적 감정들이 쌓여 발생하는 복합적인 감정이다. 이번 강의를 통해 참가자들은 자신의 감정을 인식하고, 충족되지 못한 욕구를 파악하여 분노를 건강하게 다스리는 방법을 배우게 된다. 또한, 상대방의 분노를 이해하고 적절히 대응하는 기술도 습득할 수 있다.

 

특히, 내면의 감정을 인식하고 이를 표현하는 방법을 배우면 삶의 질이 크게 향상된다. 이번 무료 특강은 분노 관리와 관련된 구체적인 기술을 익혀 실생활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강의를 진행하는 임명희 센터장은 25년 이상의 가족 상담 경험을 바탕으로, 분노와 감정관리에 대한 깊이 있는 통찰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특강은 자주 화가 나는 사람, 감정 조절이 어려운 사람, 성숙하고 평온한 삶을 살고 싶은 사람들에게 특히 추천한다.

 

참가 신청 및 문의는 가족행복코칭센터(전화: 02-523-0028)로 하면 된다. 이번 강의는 모든 참가자들에게 평온한 삶을 위한 유용한 도구를 제공할 것이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