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비아떼, 미시즈 유니버스대회와 함께 여성들의 당당한 아름다운 여정을 응원”

Photo of author

By 코리안투데이 안양과천

국내 대표 화장품 브랜드 베르비아떼(verviate)가 세계 최대 기혼 여성 미인 대회인 미시즈 유니버스(Mrs. Universe)대회에 공식 제품 협찬사로 참여하게 되었다. ‘미시즈 유니버스세계대회’는 10월 2일부터 10일까지 인천 송도에서 열린다. 

 

2022년 이후 2년 만에 다시 한국에서 열리는 ‘미시즈 유니버스 세계 대회’는 단순히 외적인 미(美)만을 평가하는 것이 아닌 여성들이 자신의 꿈과 목표를 실현하는 데 도전하는 무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평가 받고 있다. 

 [코리안투데이] 2024 미시즈 유니버스 세계대회  포스터   © 편집국

 

한편, 오는 10월 5일에는 대회 참가자들이 베르비아떼 제품이 입점되어 있는 국내 최대 인디 K-뷰티 쇼핑몰인 ‘코스몰(cosmall)’ 명동점에 방문하여 다양한 제품들 만나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베르비아떼는 이번 대회 참가자들에게 베르비아떼의 ‘레트파인’ 라인의 스킨케어 제품을 제공하여 참가자들이 자신감 있고 건강한 피부로 당당하게 무대에 설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 

 

 

베르비아떼 대표 정수연씨는 “베르비아떼는 여성들이 자신을 사랑하고, 그 안에서 당당함을 찾는 여정을 함께하고자 하는 브랜드 철학을 실천하고자 한다”며, “미시즈 유니버스 대회는 여성들이 자신의 가능성을 확인하고 자아를 실현할 수 있는 멋진 기회의 장이라고 생각하고 그들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라고 밝혔다. 

 

베르비아떼의 ‘레드파인’ 스킨케어 제품은 경남 산청 청정지역 국내산 소나무 추출물을 주 원료로 하여 피부 항산화와 항염에 뛰어나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 모든 원료를 비건 포뮬라로 만들어 화장품 안전성을 평가하는 EWG의 그린 등급을 받아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베르비아떼 레드파인 스킨케어 3종(토너, 세럼, 크림) 
   구입문의

 · 연락처 : 02-3785-2388

 · 이메일 : verviate@naver.com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