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암경서동, 제3기 주민자치회 오리엔테이션 개최

Photo of author

By 코리안투데이 안양과천

 

인천광역시 서구 검암경서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3일 제3기 주민자치회 위원들을 대상으로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주민자치회 위원들의 공식 임기 시작을 알리고, 위원 간 소통과 화합을 다지며 지역 발전을 위한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코리안투데이] 검암경서동 제3기 주민자치회 오리엔테이션 개최 © 지승주 기자

 

인천광역시 서구 검암경서동 행정복지센터(동장 황인선)는 지난 3일 행정복지센터 3층 강당에서 제3기 검암경서동 주민자치회 위원들을 대상으로 오리엔테이션을 열었다.

 

이번 오리엔테이션은 주민자치회 위원들의 공식적인 임기 시작을 축하하며, 주민자치회의 역할과 향후 활동 계획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황인선 동장의 인사말로 시작해 위원들의 간단한 자기소개, 주민자치회의 기능과 계획 발표,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황인선 동장은 “검암경서동 주민자치회는 지역사회의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며, “이번 오리엔테이션이 위원들 간의 소통과 화합을 다지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함께 힘써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검암경서동 주민자치회는 주민 참여와 협력을 통해 자치계획 수립, 주민총회 개최, 마을 축제 등의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며 지역사회에 활력을 불어넣는 역할을 하고 있다. 주민들이 직접 지역 현안을 논의하고 해결책을 모색하는 자치회 활동은 지역 발전의 중요한 축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번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제3기 주민자치회는 향후 활동 방향을 공유하며, 주민자치회의 목표를 다시 한 번 다짐했다. 위원들은 화합과 소통을 바탕으로 검암경서동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검암경서동 주민자치회는 앞으로도 주민과 함께 소통하며,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