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지역자활센터 ‘복 더하기 福’ 떡국나눔잔치 개최

Photo of author

By 코리안투데이 안양과천

 

경기 하남지역자활센터는 2025124일 센터 내 교육장에서 복 더하기 떡국나눔잔치 행사를 가졌다.

 

하남지역자활센터 ‘복 더하기 福’ 떡국나눔잔치 개최

  [코리안투데이] 하남지역지활센터 2025 복 더하기, 떡국 나눔잔치 설 명절 자활 참여주민과 이우ㅢ 정을 나누었다.  © 백창희 기자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의 후원을 통해 마련된 행사로서 설 명절을 맞아 자활 참여주민에게 떡국과 전, 과일을 지원하여 이웃의 정을 나눴다.

 

이날 행사에는 이현재 하남시장, 김용만 국회의원을 비롯한 내빈과 자활 참여주민 등 90여 명이 참석했다.

 

아울러 설맞이 덕담 및 후원품 증정으로 명절잔치 분위기를 더했고, 정성껏 준비한 떡국을 나누며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코리안투데이] 하남시 이현재 시장은 설 명절을 맞아 참여주민들에게 따뜻한 설 명절 덕담을 나누었다. 백창희 기자

 

이현재 하남시장은 이번 행사로 자활 참여주민들께서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며,올 한해 실질적인 자활사업 지원을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라고전했다.

 

한편, 하남지역자활센터는 2004년 개소하여저소득층 사회경제적 자활·자립을 위해 일자리를 창출하여 카페, 편의점, 택배 등의 사업단을 운영 중이며, 자활기업(하남크린, 투게더나눔센터, 꿈을 나눔 협동조합, 흥산기업)의 지속적인 발전을 지원하고 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