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문화재단 창립 10주년, 2025 신년음악회 성황리에 마무리

Photo of author

By 코리안투데이 안양과천

 

2025년 1월 4일 오후 5시, 김포아트홀에서 김포문화재단 창립 10주년을 기념하는 2025 신년음악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이번 공연은 2024 지역대표공연예술단 육성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기획되었으며, 바사르 오케스트라가 아름다운 선율로 새해의 시작을 알렸다.

 

  [코리언투데이]  1월4일 김포아트홀 바싸르 오캐스트라 신년음악회 성황리 마무리 © 손현주 기자

 

공연은 클래식 명곡과 대중적인 레퍼토리를 넘나들며 관객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바이올린과 피아노 협연 무대는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으며 공연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김포아트홀은 이날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김포 시민들의 높은 문화적 관심과 참여를 확인할 수 있었다.

김포문화재단 관계자는 “창립 10주년이라는 뜻깊은 해를 맞아 시민들에게 특별한 음악회를 선보일 수 있어 영광이었다”며, “앞으로도 김포 지역의 문화 예술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신년음악회는 지역 주민들에게 문화적 힐링과 함께 희망찬 새해를 선사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김포문화재단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문화예술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의 문화적 풍요를 이어갈 계획이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