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월 24일(토) 오후 5시, 서울 중구 서애로27 캐피탈빌딩 B1에서 ‘핫삐밴드의 행복콘서트’가 열린다. 이번 공연은 ‘향기로운 사람들’과 ‘행복충전소’가 함께 기획한 행사로, 중장년층을 비롯한 다양한 세대가 함께 추억을 공유하며 웃고 즐길 수 있는 무대가 마련된다.
![]() [코리안투데이] 행복충전소와 함께하는 향기로운 사람들의 특별한 음악회 ©김현수 기자 |
‘행복충전소(HAPPY FILLING STATION)’라는 콘셉트 아래 개최되는 이번 공연은 보컬 이창림을 필두로, 드러머 박동식, 클래식 기타리스트 김병수, 하모니카 연주자 김지현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출연하여 무대를 빛낸다. 여기에 전병만, 박이서, 진문환, 전수연, 양바다, K뮤직스케치 대표 김학민, 팝페라 가수 샤이니J까지 출연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사한다.
![]() [코리안투데이] 5월 24일, 향수와 낭만 가득한 열정의 무대 열린다 © 김현수 기자 |
공연은 두 파트로 구성된다. 1부는 핫삐밴드의 본공연이며, 2부는 참가자들이 무대 위에서 직접 노래를 부르는 ‘참석자 노래자랑대회’가 진행된다. 참가비는 1만원이며, 1~3등 수상자에게는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전원 사은품 증정이 예정되어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행사는 김한식 향기로운사람들 대표와 연출 최경석, 기획 이규준이 주축이 되어 추진되었으며, 문화 나눔과 예술 향유라는 공익적 가치를 실현하고자 기획됐다. 또한 K컬쳐나눔연예예술문화위원회, K뮤직스케치가 주관하여 의미 있는 무대를 더욱 빛내고 있다.
참석비는 3만원이며, 사전 입금(최경석, 카카오뱅크 3333-3128-15082) 후 신청이 가능하다. 공연장은 충무로역 1번 출구에서 도보 500m 거리로, 접근성도 뛰어나다.
“음악은 마음의 주유소”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이번 ‘행복콘서트’는 향기로운 사람들과 함께하는 또 하나의 힐링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 김현수 기자 incheoneast@thekoreantoday.com ]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