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아이 강사협동조합과 한국힐링아로마협회 MOU 체결 소식

Photo of author

By 코리안투데이 발해

 

아이러브아이 강사협동조합과 한국힐링아로마협회가 상호 협력을 위한 MOU(업무협약)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교육 및 힐링 프로그램을 연계하여 보다 폭넓은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교육 콘텐츠 개발에 협력할 예정이다.

 

아이러브아이 강사협동조합과 한국힐링아로마협회 MOU 체결 소식

 [코리안투데이] 아이러브아이강사협동조합 과 한국힐링아로마협회 MOU체결     ©송정숙 기자

 

아이러브아이 강사협동조합은 직무능력 향상 교육, 지속 가능한 마을 공동체 사업, 케어 전문 양성과정 등을 운영하며 다양한 분야의 강의 전문가들이 협력하는 조직이다. 반면, 한국힐링아로마협회는 아로마 DIY를 활용한 테라피 교육을 제공하며, 생활 속에서 활용할 수 있는 힐링 솔루션을 제시하는 기관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힐링아로마협회는 강사협동조합의 교육과정에 아로마 테라피 관련 강좌를 도입하여 건강과 치유를 주제로 한 교육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강사협동조합은 한국힐링아로마협회와 함께 힐링·웰빙 관련 전문 강사진을 양성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조희정 대표는 “이번 협력을 통해 강사와 수강생 모두에게 새로운 성장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아로마테라피가 직장인, 강사, 지역사회 리더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도록 협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코리안투데이] 아이러브아이강사협동조합 과 한국힐링아로마협회 MOU체결     ©송정숙 기자

 

이번 MOU 체결은 교육과 힐링의 접목을 통해 개인과 사회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돕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 두 기관이 협력하여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기대된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