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2025년 도시재생 서포터즈’ 모집… 3월 7일까지 신청 접수

Photo of author

By 코리안투데이 발해

김포시(시장 김병수)는 도시재생사업을 널리 알리고 시민들의 관심과 이해를 높이기 위해 오는 12일부터 ‘2025년 김포시 도시재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기간은 3월 7일(금) 오후 5시까지이며, 김포시에 거주하거나 생활권을 둔 시민 중 도시재생에 관심이 있고, 홍보 콘텐츠 기획 및 SNS 활용이 가능한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김포시, ‘2025년 도시재생 서포터즈’ 모집… 3월 7일까지 신청 접수

  [코리안투데이] 도시재생 서포터즈 모집 © 이보옥 기자

 

이번 서포터즈는 6명 내외로 선발되며, 선발된 인원은 김포시 도시재생사업과 관련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주요 활동 내용은 △도시재생사업 취재 및 기사 작성 △도시재생 활동 참여 후 수기 작성 △아이디어 기획회의 참여 등이다.

 

최종 합격자는 3월 12일 발표되며, 서포터즈로 선정된 이들에게는 위촉장이 수여되고, 기사 및 콘텐츠 작성에 대한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김포시 관계자는 “이번 4기 도시재생 서포터즈의 활발한 활동을 통해 도시재생사업에 대한 시민들의 이해와 참여가 높아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김포시 홈페이지 고시공고 또는 김포시 도시재생지원센터 블로그(blog.naver.com/gimpo_urc)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김포시 도시재생지원센터(031-980-5211)로 하면 된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