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꿈영도 영어캠프’ 참가자 선착순 모집

Photo of author

By 코리안투데이 발해

‘제2회 꿈영도 영어캠프’ 참가자 선착순 모집

 

인천 동구 꿈드림어린이영어도서관(이하 꿈영도)이 유아 대상 영어체험 프로그램인 ‘제2회 꿈영도 영어캠프’의 참가자를 오는 4월 3일부터 선착순 모집한다. 총 45명을 모집하며, 참가비는 전액 무료로 제공되어 학부모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이번 영어캠프는 지난 3월 성황리에 마무리된 제1회 캠프의 연장선으로, ‘하와이안’을 주제로 한 체험형 프로그램이 동일하게 구성된다. 참가 대상은 2017년부터 2020년생까지의 유아로, 전 회차보다 더 어린 연령대의 어린이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문턱을 낮춘 점이 주목된다.

 

캠프는 체험 위주로 진행되며, 아이들이 영어와 친숙해질 수 있도록 자연스럽고 즐거운 학습 환경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영어 노래, 놀이, 간단한 회화 활동 등을 통해 유아들의 영어 감각을 자극하며, 언어 습득의 초기 단계에서 긍정적인 경험을 심어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제2회 꿈영도 영어캠프’ 참가자 선착순 모집

 [코리안투데이] ‘제2회 꿈영도 영어캠프’ 안내문 © 김미희 기자

참가 신청은 꿈영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로 진행된다. 모집 첫날인 4월 3일에는 동구 주민을 대상으로 우선 접수를 받으며, 4일부터는 지역 제한 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접수는 선착순 마감이므로 빠른 신청이 요구된다.

 

제2회 영어캠프는 오는 4월 26일에 개최되며, 꿈영도는 올해 12월까지 매월 1회씩 캠프를 정기 운영할 계획이다. 특히 4월과 8월에는 월 2회로 확대 운영되어, 더 많은 어린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캠프가 열리는 날에는 도서관 일반 이용이 제한되며, 오후 1시부터 5시까지만 개방된다.

 

김찬진 동구청장은 “꿈영도는 영어캠프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영어를 자연스럽게 접하고 즐겁게 배울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있다”며 “아이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환경 속에서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캠프의 상세 일정과 프로그램 내용은 꿈영도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는 도서관으로 직접 연락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발해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