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봉사단 드림런 5기, ‘나눔과 실천’으로 성장 다짐

Photo of author

By 코리안투데이 발해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4월 4일과 5일 양일간, 대학생봉사단 ‘드림런 5기’를 대상으로 사랑의열매가 지원하는 성장워크숍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나눔과 배움, 그리고 실천’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워크숍은 자원봉사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 확립과 실천력 제고를 목표로 구성되었으며, 일죽면 일대에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졌다.

 

  [코리안투데이] 대학생봉사단 드림런 5기, ‘나눔과 실천’으로 성장 다짐 © 이명애 기자

 

참가자들은 자원봉사 소양교육을 통해 봉사의 본질과 책임에 대해 배우고, 팀워크 증진을 위한 레크레이션을 함께하며 유대감을 강화했다.

 

특히 4월 5일 식목일을 맞아 비봉산에서 나무심기 활동을 진행하며 자연 보호의 중요성을 몸소 체험했다. 이번 워크숍은 드림런 5기 단원들이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서의 책임감을 다시금 인식하고, 나눔을 일상 속에서 실천하는 계기를 제공했다.

 

센터 관계자는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청년들이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드림런은 매년 대학생들의 자발적 참여로 구성되는 안성시 대표 청년 자원봉사 프로그램으로, 올해도 지역사회의 긍정적인 변화를 이끄는 주역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