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문에 품격을 더하다…블라인드·커튼 전문 브랜드, 기술력과 안전성으로 주목

Photo of author

By 코리안투데이 발해

 

‘창에 美를 더하다’는 단순한 문구를 넘어, 창호 인테리어 시장에 혁신을 가져온 블라인드·커튼 전문 업체가 주목받고 있다. 수도권과 경기북부 지역을 중심으로 활동 중인 이 업체는 7년 이상의 경력, 누적 시공 10,000건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실력과 신뢰를 동시에 입증했다.

 

▲ [코리안 투데이] 창애드 시공 사진  © 안종룡 기자

 

특히 130% 최저가 보상제를 운영하며 소비자 부담을 줄이는 동시에, 무료 실측과 무료 시공, 평생 A/S까지 제공하는 등 ‘착한 가격, 완벽한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 업체는 단순한 시공을 넘어 기술력에서도 앞서 있다. 기술평가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11개의 특허와 6개의 상표 등록을 보유해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에서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무엇보다 중요한 점은 ‘유해물질 걱정 없는 안전한 제품’만을 고집한다는 것. 민감한 피부를 가진 아이들이 있는 가정, 알레르기 등 건강 이슈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도 안심을 주는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깔끔한 시공, 정직한 가격, 그리고 건강한 제품. 세 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이 업체는 그야말로 창문 인테리어의 새로운 기준이 되고 있다.

 

상담 및 문의는 대표번호 1566-7925로 가능하며, 현재 수도권과 경기북부 전 지역에서 전문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