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안성시 청년내일(Tomorrow-my job)캠프 교육생 모집

Photo of author

By The Korean Today Bogota

 

안성시는 오는 10월 11일까지 2024 안성시 청년내일캠프에 참여할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캠프는 공무원 및 기업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들의 면접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마련되었으며, 면접동아리 활성화를 통해 청년 구직자들이 서로의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024 안성시 청년내일(Tomorrow-my job)캠프 교육생 모집

 [코리안투데이]  취업 컨설팅과 면접동아리 활성화로 취업 성공하자!  © 이명애 기자

 

참여 대상은 안성시에 거주하는 19세에서 39세 사이의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다양한 취업 준비 프로그램을 통해 청년들의 구직활동을 지원한다.

 

주요 교육 내용:

 

채용 트렌드 및 준비 전략

입사지원서 피드백

면접 전략 및 답변 정리

면접 시뮬레이션

1:1 맞춤형 컨설팅

이번 교육과정은 10월 21일부터 12월 6일까지 진행되며, 대면 소그룹 멘토링은 총 5회, 비대면 1:1 컨설팅은 2회로 구성된다. 교육 종료 후에도 면접 스터디를 통해 지속적인 지원과 경험 공유를 통해 취업 성공을 돕는다.

 

 

 

참여 신청은 메일 또는 방문 접수로 가능하며, 구체적인 정보는 안성일자리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안성일자리센터(☎031-686-1751)로 하면 된다.

 

안성시는 이번 캠프가 청년들의 취업 성공을 위한 첫걸음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