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어린이집연합회, 2024년 정기총회 성황리에 개최

Photo of author

By The Korean Today Bogota

 

의정부시(시장 김동근)는 8월 23일, 의정부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송은희)가 정보도서관 시네마천국에서 ‘2024년 의정부시어린이집연합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총회에는 관내 어린이집 원장 1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다.

 

의정부시어린이집연합회, 2024년 정기총회 성황리에 개최

 [코리안투데이] 의정부시어린이집연합회 정기총회 개최  © 강은영 기자

 

정기총회 1부 행사에서는 2024년 상반기 사업결산 및 하반기 사업계획에 대한 심의가 이루어졌다. 이어진 2부 행사에서는 질 높은 영유아 보육을 위한 어린이집 원장 맞춤형 교육이 진행되어, 원장들의 보육 역량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송은희 의정부시어린이집연합회 회장은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행복한 도시 의정부에 걸맞게, 우리도 일선에서 더욱 신뢰받는 보육 환경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자”고 강조하며, 보육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상기시켰다.

 

김동근 시장은 축사를 통해 “어려운 여건에서도 아이들의 보육을 위해 헌신하는 어린이집 원장 및 보육교직원분들께 깊은 존경과 감사를 드린다”며, “부모가 믿고 맡길 수 있고, 보육교직원들은 보람을 느끼며, 아이들은 행복하게 꿈을 펼칠 수 있는 도시, 의정부를 함께 만들어 나가자”고 밝혔다.

 

 [코리안투데이] 의정부시장, 의정부시어린이집연합회 정기총회에 참석해 축사하는 모습 © 강은영 기자

 

한편, 의정부시어린이집연합회는 보육교직원의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과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을 기획하며, 의정부시의 보육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국공립, 민간, 가정 어린이집의 균형적인 발전을 도모하며, 지역 사회의 신뢰받는 보육 환경 조성에 기여하고 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