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그릿, 해양수산부 주관 ‘2025 대한민국 수산대전’ 행사업체 선정

Photo of author

By 코리안투데이 부안

 

웰그릿(대표 윤숭호)이 해양수산부가 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 수산대전에 우수업체로 선정됐다. 이번 행사는 국내 수산물 소비 촉진과 국민들의 알뜰한 장보기를 위해 온·오프라인 및 전통시장에서 다양한 할인 행사를 펼친다.

 

웰그릿, 해양수산부 주관 ‘2025 대한민국 수산대전’ 행사업체 선정

 [코리안투데이] 웰그릿 여수갈치 ©양숙희 기자

 

웰그릿은 이번 행사에서 여수 갈치를 포함한 다양한 수산식품을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건강한 식재료를 소비하는 데 기여하고자 한다. 특히, 웰그릿의 여수 갈치는 청정지역 남해에서 수확한 신선하고 맛있는 국산 수산물로, 미식가부터 입맛 까다로운 어린이까지 가족 식탁에 꼭 필요한 인기 상품이다.

 

해양수산부는 이번 대한민국 수산대전을 통해 국내 수산물의 품질과 다양성을 홍보하고, 소비자와 생산자 간의 소통을 증진시키고자 한다. 웰그릿도 이러한 목표에 동참하여, 고객들에게 여수 갈치 외에도 세꼬시 물회세트, 동해 물가자미, 맥반석 구운란, 제주 한라봉 등 다양한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코리안투데리] 2025대한민국수산대전 2월 봄맞이할인행사 ©양숙희 기자

 

윤숭호 웰그릿 대표는웰그릿이 이번 행사에 선정되어 기쁘며, 고객 여러분께 건강한 식재료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감사하다웰그릿은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한 생활 습관을 유지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025 대한민국 수산대전은 봄부터 가을까지 시즌별로 다양한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특히, 이번 카카오 쇼핑에서 진행하는 봄맞이 특별전은 2 17()부터 3 2()까지 2주간 진행된다. 소비자들은 이 기간 동안 ID당 최대 2만원, 20% 외 다양한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웰그릿의 여수 갈치 상품도 20% 특별 할인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