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2024 대전 충청권 일자리페스티벌’ 참가 기업 모집
대전시는 지역 우수기업과 구직자를 연결하여 일자리 창출을 촉진하기 위해 ‘2024 대전 충청권 일자리페스티벌’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합니다.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8월 9일까지 대전충청권 일자리 페스티벌 홈페이지(www.djjobfestival)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모집 규모는 약 300개 기업으로, 자세한 내용은 대전시 중소기업지원 포털 ‘대전비즈’와 대전광역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일자리페스티벌은 충청투데이, 대전상공회의소, 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가 공동 주최․주관하며, 9월 26일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이 행사는 지역 경제 활성화와 지방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지방자치단체, 기업, 근로자, 주민 등 경제 주체들이 협력해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고, 이를 바탕으로 투자와 일자리 창출을 도모하는 것을 이상적인 대안으로 삼고 있습니다.
페스티벌에서는 기업 인사담당자가 현장에서 직접 면접을 보는 기업채용관과 현직자가 전해주는 토크콘서트, 취업 전문 상담사 컨설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청년들이 일자리를 찾아 지방으로 모이고, 그 결과 경제 활성화와 지방 경쟁력 강화가 기대됩니다.
대전시는 이번 일자리페스티벌을 통해 많은 기업과 구직자들이 참여하여 성공적인 취업 매칭이 이루어지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