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청소년진로박람회 부스 운영 참가기관 모집… 청소년 진로 탐색 기회 확대

 

의왕시진로지원센터는 ‘제11회 의왕시청소년진로박람회’의 성공적 운영을 위해 진로·직업·진학 등 청소년 체험활동을 운영할 수 있는 체험처 및 유관기관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의왕시청소년진로박람회는 미래 사회가 요구하는 역량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는 행사로, 관내 청소년들이 다양한 진로·직업 체험을 통해 자신의 꿈을 탐색하고 준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2024년 제11회 의왕시청소년진로박람회 ‘미래(ME來)_「꿈이 나에게 오다」’는 10월 29일 의왕시 부곡체육공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의왕시 관내 중·고등학교 1학년생 전체 2200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스마트 미래 체험관을 비롯해 다양한 체험과 이벤트 부스 80여 개가 운영되며, 대학교 홍보부스와 대학생 학과 멘토링 운영도 포함된다. 청소년들이 스스로 진로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진로를 탐색할 수 있도록 진로멘토링 부스를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제11회 청소년진로박람회 부스 운영 참가기관 모집… 청소년 진로 탐색 기회 확대

 [코리안투데이] 청소년진로박람회_2023년 사진  © 유종숙 기자

 

참여를 희망하는 기관은 의왕시진로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8월 24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진로지원센터(031-346-8247)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