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는 8월 28일, 주식회사 이룸바이오로부터 후원금 100만 원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는 하은호 군포시장과 이룸바이오의 조진형 대표가 참석해 따뜻한 대화를 나누며 후원금 전달이 이루어졌다.
조진형 대표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이웃과 사회를 생각하는 건강한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하은호 군포시장 역시 “이웃을 향한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신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탁해주신 소중한 후원금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이번에 기탁된 후원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군포시 내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며,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룸바이오는 광주광역시에 본사를 둔 의료용 살충제 납품회사로, 2022년부터 전국적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후원 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다. 이번 군포시 기부도 이러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으며, 이룸바이오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발전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