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화정동 맛집 ‘널븐뜰’’, 최상의 숯불 돼지갈비 맛집으로 주목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화정동에 위치한 ‘널븐뜰’(권혜은 대표)이 숯불 돼지갈비 전문점으로 미식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최상의 육질과 넓은 야외 공간을 갖춘 이곳은 가족 단위 방문객은 물론 단체 모임에도 적합한 공간을 제공하며, 정성스러운 음식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고양시 화정동 맛집 ‘널븐뜰’’, 최상의 숯불 돼지갈비 맛집으로 주목

 [코리안투데이] 고양시 화정동 맛집 ‘널븐뜰’, 최상의 숯불 돼지갈비 맛집으로 주목  © 지승주 기자

 

엄선된 재료와 특제 양념으로 차별화된 맛 선보여

‘널븐뜰’의 대표 메뉴는 숯불에서 구워내는 생갈비와 양념왕갈비다. 생갈비는 담백한 육즙이 살아 있으며, 양념왕갈비는 부드럽고 달콤한 특제 양념이 고기에 깊이 배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맛을 자랑한다. 식사와 곁들여 먹기 좋은 비빔냉면과 청국장도 인기 메뉴 중 하나다.

 

이곳의 또 다른 특징은 직접 키운 유기농 재료를 사용해 건강한 맛을 구현한다는 점이다. 매장에서 제공되는 각종 야채와 소스는 셀프바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만큼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대기줄마저 감수할 만큼 인기 높은 화정동 맛집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하는 ‘널븐뜰’은 방문객이 몰리는 시간대에는 긴 대기줄이 형성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최근 방문한 한 고객은 “저녁 시간대에 방문했는데 100번째 대기번호를 받을 정도로 손님이 많았다”며 “기다린 보람이 있을 만큼 고기의 맛과 분위기가 훌륭했다”고 전했다.

 

널븐뜰의 넓은 실내 공간과 깔끔한 입식 테이블 배치는 쾌적한 식사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테라스 공간에는 아름다운 꽃들이 조성돼 있어 고객들에게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과거 ‘생방송투데이’ 출연, 지역 대표 맛집으로 자리 잡아

널븐뜰은 과거 SBS ‘생방송투데이’의 ‘왕의 밥상’ 코너에 출연하며 한 차례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당시에는 멧돼지 고기를 활용한 요리로 소개됐으나, 현재는 정책 변경에 따라 숯불 돼지갈비 전문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곳은 단순한 음식점이 아닌, 고양시에서 관광 맛집으로도 선정된 바 있다. 고기를 먹고 난 후 영수증을 제시하면 인근 카페에서 아메리카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방문객들에게 작은 즐거움을 더한다.

 

가족·단체 모임에 최적화된 대형 음식점

300명까지 수용 가능한 널븐뜰은 넓은 실내 공간과 함께 주차장까지 완비돼 있어 단체 모임에도 적합하다. 가족들과 함께 방문한 한 고객은 “부모님과 함께 식사하러 갔는데, 넓은 공간과 편안한 분위기 덕분에 더욱 즐겁게 식사할 수 있었다”며 “특히 부모님께서 양념왕갈비의 부드러운 식감을 좋아하셨다”고 소감을 전했다.

 

널븐뜰의 마지막 주문은 오후 8시 30분까지이며,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식사 시간은 1시간 30분으로 제한된다.

 

 [코리안투데이] 널븐뜰 봄 전경 … 사진제공 널븐뜰  © 지승주 기자

화정동에서 제대로 된 숯불 돼지갈비를 맛보고 싶다면, ‘널븐뜰’이 그 기대를 충족시켜 줄 것이다.

 

[널븐뜰 정보]

주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충장로 282번길 49-26

전화번호: 031-968-9080

운영시간: 11:30~22:00 (브레이크 타임 15:00~16:30, 라스트 오더 20:30)

주차장: 가게 내 주차장 이용 가능

수용 가능 인원: 약 300명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