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녹양동주민센터(동장 최광규)는 8월 27일, 녹양동 통장협의회(회장 최숙자)와 주민센터 직원 50여 명과 함께 녹양역 서부광장에서 대대적인 잡초 제거 활동을 펼쳤다. 이번 환경정비 활동은 녹양역 서부광장과 하트 촬영구역(포토존)의 경관을 개선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인도변과 가로수 주변에 자란 잡초를 집중적으로 제거했다.

 

 [코리안투데이] 의정부시 녹양동, 통장협의회와 함께 녹양역 서부광장 잡초 제거 활동  © 강은영 기자

 

참여자들은 빗방울이 떨어지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구슬땀을 흘리며 총 1천 리터 분량의 잡초를 제거해 녹양역 일대의 쾌적한 환경 조성에 기여했다. 이로써 녹양동의 주요 관문인 녹양역의 도시미관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많은 유동인구에게 더 깨끗한 공공공간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최숙자 녹양동 통장협의회 회장은 “녹양역은 녹양동의 관문이자 많은 사람들이 오가는 중요한 장소입니다. 오늘의 잡초 제거 활동으로 깨끗한 도시미관 조성에 기여할 수 있어 매우 뿌듯합니다”라며, “앞으로도 쾌적한 녹양동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환경정비 활동에 적극 참여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최광규 녹양동장은 “빗속에서도 열심히 환경정비에 참여해 주신 통장협의회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환경정비 활동을 통해 깨끗하고 살기 좋은 녹양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강조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