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여름방학 맞아 카약·바나나보트 체험 프로그램 운영

시흥시, 여름방학 맞아 카약·바나나보트 체험 프로그램 운영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4월부터 10월까지 매주 토요일에 카약과 바나나보트 주말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여름방학 시즌인 7월부터 8월 중 13일간 평일 체험을 집중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코리안투데이] 매주 토요일 카약과 바나나보트 주말 체험  © 박정순 기자

여름방학 체험 일정 및 운영 시간

상세 운영 일자는 7월 29일, 30일, 8월 5일, 6일, 8일, 9일, 12일, 13일, 15일, 16일, 20일, 21일, 23일로 총 13일이다. 체험은 한낮 무더위를 피해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운영되며, 기상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더욱 시원한 시화호를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체험 신청 방법 및 대상

체험은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매일 120명이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경기도에 주소를 둔 도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체험은 만 5세부터 신청할 수 있으며, 영유아 가족들을 위해 물놀이 수영장도 여름방학 체험 기간에 운영할 예정이다.

 

시흥시장 임병택의 기대와 노력

임병택 시흥시장은 “지난 6월까지 3,100여 명이 찾은 시화호 인기 프로그램인 만큼, 하반기에도 해양레저의 명소로 많은 체험객의 발걸음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되며, 더욱 안전하고 유익한 해양레저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웨이브파크 다이빙 아카데미

한편, 웨이브파크에서는 경기도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다이빙 아카데미가 11월까지 운영되고 있으며, ㈜웨이브파크 누리집에서 선착순 신청 후 일부 자부담금을 납부하면 이용할 수 있다.

 

문의처

  • 담당 부서: 해양수산과 해양레저팀
  • 연락처: 031-310-6955, 6957

📰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창녕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