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군포시지회, 장학금 1천만원 기부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군포시지회, 장학금 1천만원 기부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경기도지부 군포시지회(지회장 전용환)는 8월 7일 군포시청 시장실에서 1,000만 원의 장학기금을 (재)군포사랑장학회에 전달했다.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는 국가를 위해 특수 임무를 수행한 애국자들이 모인 단체로, 수중 및 수변 정화활동과 급식 봉사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군포시지회는 2019년부터 매년 장학기금을 기부해 오며, 올해까지 총 5,550만 원을 장학회에 기탁했다.

 

군포사랑장학회 김성철 이사장은 “매년 잊지 않고 꾸준히 장학금을 기탁해 주신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에 깊이 감사드리며, 기부금은 정직하고 투명하게 운영하여 학생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기회를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군포사랑장학회 명예이사장인 하은호 군포시장은 “자라나는 학생들과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선행을 베풀어주신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에 감사드리며, 이번 장학금이 지역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코리안투데이] 군포특수임무유공자회장학금 전달식 사진  © 유종숙 기자

 

(재)군포사랑장학회는 지난 5월 18일 관내 학생 230명에게 상반기 장학금을 전달했으며, 하반기 장학금은 9월 중 지급될 예정이다.

 

장학금 관련 자세한 내용은 군포사랑장학회(031-390-0995~6)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창녕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