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경기도지부 군포시지회(지회장 전용환)는 8월 7일 군포시청 시장실에서 1,000만 원의 장학기금을 (재)군포사랑장학회에 전달했다.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는 국가를 위해 특수 임무를 수행한 애국자들이 모인 단체로, 수중 및 수변 정화활동과 급식 봉사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군포시지회는 2019년부터 매년 장학기금을 기부해 오며, 올해까지 총 5,550만 원을 장학회에 기탁했다.
군포사랑장학회 김성철 이사장은 “매년 잊지 않고 꾸준히 장학금을 기탁해 주신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에 깊이 감사드리며, 기부금은 정직하고 투명하게 운영하여 학생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기회를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군포사랑장학회 명예이사장인 하은호 군포시장은 “자라나는 학생들과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선행을 베풀어주신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에 감사드리며, 이번 장학금이 지역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코리안투데이] 군포특수임무유공자회장학금 전달식 사진 © 유종숙 기자 |
(재)군포사랑장학회는 지난 5월 18일 관내 학생 230명에게 상반기 장학금을 전달했으며, 하반기 장학금은 9월 중 지급될 예정이다.
장학금 관련 자세한 내용은 군포사랑장학회(031-390-0995~6)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