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새로운 구 명칭 공모 기간 2월 9일까지 연장

 

인천 서구가 오는 2월 9일까지 ‘새로운 서구 명칭 공모’ 기간을 연장한다. 이번 결정은 지난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면서 주민들의 참여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내려졌다. 당초 1월 마감 예정이었던 공모는 설 연휴 등의 영향으로 참여가 줄어들 가능성을 고려해 연장됐다.

 

인천 서구, 새로운 구 명칭 공모 기간 2월 9일까지 연장

 [코리안투데이] 인천 서구, 새로운 구 명칭 공모 기간 2월 9일까지 연장 © 지승주 기자

 

인천 서구는 구의 새로운 이름을 찾기 위해 진행 중인 ‘새로운 서구 명칭 공모’ 기간을 2월 9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장은 1월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면서 주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더욱 확대하기 위해 결정됐다.

 

이번 공모에는 18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온라인 및 방문 접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 접수는 서구청 홈페이지(http://www.seo.incheon.kr) 및 이메일(kshyeon916@korea.kr)로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서구청 분구추진과 및 관내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진행된다.

 

서구는 보다 많은 주민이 공모에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를 강화하고 있으며, 이번 명칭 공모가 서구의 새로운 정체성을 반영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구청 분구추진과(☎ 032-560-0842)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