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비전이 31일, 애견유치원 전용 고객관리 서비스 ‘다이얼독’의 새로운 AI 기능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사용자가 버튼 하나로 맞춤형 알림장 초안을 작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이다. 많은 애견유치원 운영자들은 효율적인 고객 관리를 위해 다이얼독의 AI 기능을 통해 알림장 작성의 번거로움을 크게 줄일 수 있다.
![]() [코리안투데이] 다이얼독의 알림장 작성 화면. ‘AI’ 버튼을 누르면 첨부한 사진들과 입력한 내용을 바탕으로 내용을 만들어준다. 사진=나라비전 |
다이얼독 AI의 가장 큰 특징은 사용자 맞춤형 서비스 제공에 있다. AI는 사용자가 입력한 반려견의 이름을 자동으로 인식하고, 2마리 이상의 반려견을 선택하는 경우에도 각 개체를 정확하게 구분하여 알림장에 반영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다른 반려견을 언급하는 실수를 예방할 수 있다. 또, 알림장에 포함된 사진을 분석하여 사용자가 제공한 정보와 키워드를 바탕으로 자연스러운 문체로 초안을 생성한다.
다이얼독의 AI는 더욱 복잡한 정보도 쉽게 처리할 수 있으며, 그날의 특이사항이나 이벤트 등을 추가하면 풍성한 내용을 자동으로 만들어낸다. 업데이트된 기능 덕분에 사용자는 짧은 시간 안에 고품질의 알림장을 제작할 수 있음을 강조했다. 나라비전은 이 AI 기능을 계속해서 발전시켜 더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말투의 정확성을 높이고, 향후에는 첨부된 영상 분석 기능도 추가할 계획이다. 더 나아가, 반려견의 개인적인 히스토리를 반영하는 기능과 호텔링 예약 기능도 상반기 중에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나라비전은 AI의 품질이 사용량에 비례해 향상된다고 강조하며 다이얼독 이용 업체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요청했다. 앞으로도 애견유치원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개발함으로써, 더욱 편리한 소통의 장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