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소주식회사 정수연 대표가 2024년 모범여성기업인으로서 선정돼 중소벤처진흥공단이사장 표창을 받게됐다. 이 상은 한국여성경제인협회가 주최하는 것으로 건전한 기업가 정신을 바탕으로 경영 효율화와 기술 혁신에 힘쓰며, 타의 모범이 되는 여성 경영자들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하이소주식회사는 2016년 설립 이후, 매년 높은 수출 성장률을 기록하며 K-뷰티 수출로 국가산업발전에 기여 하고 있다. 또한 ESG 경영을 실천하면서 기업과 사회가 함께 나아갈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신뢰받는 기업으로서의 활동을 추구하고 있다.
하이소주식회사 정수연 대표는 “올 한해를 마무리하면서 기업인으로서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더 크게 성장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기술 혁신과 기업 문화를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하이소주식회사는 ‘메르센보떼’, ‘베르비아떼’, ‘닥터하이소’ 브랜드를 통해 기초화장품부터 이너뷰티 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혁신적인 성분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국은 물론 해외시장에서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한편, 내년에는 하이소주식회사 브랜드인 ‘베르비아떼’에서 기초화장품 제품과 함께 간편하게 홈케어 할 수 있는 마스크팩을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