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영등포구가 2025년 도배기능사 교육생을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1월 2일부터 1월 19일까지이며, 서울시에 거주하는 18세에서 39세의 청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영등포구 거주 청년이 우선 선발된다. 최종 교육대상자는 서류 접수 후 면접을 통해 결정되며, 면접 일정은 1월 22일이다.
[코리안투데이] 영등포 청년건축학교 도배기능사 교육생 모집 안내 |
이번 도배기능사 교육은 무료로 제공되며, 개인 준비물은 별도로 준비해야 한다. 교육은 2월 5일부터 2월 25일까지 진행되며, 매주 평일 동안 실시된다. 교육 시간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로, 도면파악, 초배, 정배, 도배시공 등의 실습 내용을 포함한다. 교육 종료 후에는 자격증 시험을 대비한 모의고사가 진행된다.
접수 방법은 서울영등포청년건축학교 홈페이지나 우주관의 공지사항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ydpysa@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다만, 동일 과정의 중복 수강은 불가하므로 유의해야 한다.
지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울영등포청년건축학교(☎ 02-2631-1539)로 문의하면 된다. 이번 교육은 청년들에게 도배 기술을 배울 수 있는 귀중한 기회가 될 것이다.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