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큰나무교실지역아동센터 개소 20주년 기념 발표회 및 졸업식 성황리 개최

 

2025220() 630분에 하남시 덕풍동에 위치한 큰나무교실지역아동센터가 개소 20주년을 맞아 졸업식 및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현재 하남시장, 금광연 하남시의장, 윤태길 도의원 및 센터 운영위원과 후원자, 하남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센터장 및 종사자, 유관기관 관계자, 이용아동과 보호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졸업생 4명의 앞날을 축하했다.

하남시 큰나무교실지역아동센터 개소 20주년 기념 발표회 및 졸업식 성황리 개최

  [코리안투데이] 큰나무교실 졸업식 및 발표회 단체 사진 모습 © 백창희 기자

 

 

행사는 1부는 졸업식, 2부는 발표회로 진행되어졌다. 1부는 졸업식이외에도 큰나무교실의 발자취를 확인할 수 있는 활동 동영상과 졸업 축하 인터뷰 등이 상영되었고 2부 발표회는 아동들이 준비한 댄스와 다양한 악기공연, 합창 등 큰 감동을 선사하여 많은 이들의 박수를 받았다.

 

하남시장은 축사를 통해 큰나무교실지역아동센터가 지난 20년동안 지역아동들에게 따뜻한 울타리가 되어주었다앞으로도 아이들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역사회가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졸업식은 단순한 졸업식을 넘어 아이들이 안전하고 따뜻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해 준 지역사회의 소중한 가치를 되새기는 자리였다. 큰나무교실지역아동센터는 앞으로도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꿈을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큰나무교실지역아동센터는 초등학생들이 이용하고 있어 중학교를 진학하면서 센터를 졸업하게 된다. 개소 20주년을 기념하고 올해 졸업하는 4명의 졸업생들을 축하해주기 위해 다양한 발표회 공연을 가졌으며 큰나무교실지역아동센터가 그동안 운영해왔던 발자취를 확인할 수 있는 동영상 및 졸업 축하메시지도 함께 시청하였다.

 

큰나무교실지역아동센터 센터장(서희정)20년동안 센터가 큰 어려움없이 잘 운영이 되어질 수 있었던 것은 센터를 믿고 아동들을 맡겨준 학부모님들을 비롯하여 많은 분들의 도움이 있어 가능했음을 강조하며 참석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였다문의: 031-790-2948(큰나무교실지역아동센터)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