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현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행복한마트 업무협약 체결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갈현1동은 지난 11일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행복한마트가 복지사각지대 발굴·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관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해 복지 서비스를 연계에 협력하고,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 함께 참여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로 했다.

[코리안투데이] 갈현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행복한마트 업무협약 체결  ©양진아 기자

행복한마트 대표는 ”단순히 물건을 파는 곳을 넘어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마트가 되고 싶어, 협약을 통해 지역 주민들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지역사회 발전에 보탬이 되겠다“며 ”앞으로도 함께 성장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갈현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그동안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찾아내고 지원하는 데 어려움이 있었지만, 이번 협약을 통해 행복한마트와 긴밀하게 협력해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갈현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재영 갈현1동장은 ”갈현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행복한마트의 업무협약은 민관 협력의 모범적인 사례가 될 것이며,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 갈현1동은 더 살기 좋은 동네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행복한 갈곡리 마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