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인쇄물 제작의 정석이라 불리는 ‘애드올(www.ad-all.co.kr)’이 17년간의 노하우와 누적 10만 건 이상의 거래 실적을 바탕으로 국내 인쇄 디자인 업계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다지고 있다.
![]() ▲ [코리안 투데이] 애드올 로고 사진 © 안종룡 기자 |
‘손님을 부자로 만들자’는 슬로건 아래, 애드올은 단순한 인쇄를 넘어 고객의 매출을 실제로 끌어올릴 수 있는 실전형 홍보물을 제작해왔다. 특히 디자인 샘플 5만 개 이상, 구매 후기 2만 개 이상, 네이버 평점 4.8점이라는 수치가 말해주듯, 수많은 고객에게 실질적 만족을 안겨주고 있다.
광고비를 절감하고 주문시간을 단축하는 구조도 눈에 띈다. 애드올은 디자인비와 배송비 모두 무료, 그리고 동일 조건 대비 최저가가 아닐 경우 120%를 보상하는 제도를 업계 최초로 도입하며 ‘합리적 가격과 고품질’을 동시에 잡았다.
특히 자석 전단지 분야 1위를 기록하며, 외식업·부동산·학원 등 실수요가 많은 자영업자 고객층에서 높은 재구매율을 보이고 있다.
애드올 관계자는 “디자인은 예쁘기만 해선 안 된다. 바로 매출로 연결되는 전략이 필요하다”며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의 성장을 돕는 파트너가 되겠다는 초심을 지금까지도 지켜가고 있다”고 전했다.
고품질 디자인과 책임 있는 가격정책으로 신뢰를 쌓아온 애드올. 광고비를 줄이고 성과를 높이고 싶다면, 지금 애드올을 만나볼 차례다. 대표번호는 1566-7379.
![]() |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