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구청장 김미경) 드림스타트는 구민들이 무더운 여름방학을 시원하고 신나는 방법으로 보낼 수 있도록 고양시 원마운트 워터파크에서 ‘가족 물놀이 체험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주말이나 특정일에 단체 행사에 참여하기 어려운 가족들을 위해, 여름방학 동안 가족과 함께 자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희망하는 가족들의 신청을 받아 총 199명에게 단체 입장권을 배부하였다.
늦둥이 자녀와 함께 물놀이 체험 행사에 참여한 한 보호자는 “사랑스러운 자녀가 구명조끼를 입고 물을 차며 신나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 귀여워서 물고 싶었다”고 전했다.
은평구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평소 가족 체험 행사에 잘 참여하지 않던 아버지들도 이번 행사에 참여해 가족 간의 소통과 유대감을 형성하는 데 기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진행된 신나는 물놀이 체험이 아이들에게 더위를 해소하고 일상의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동시에, 가족과 함께하는 여름방학 추억이 아이들의 정서적 발달과 안정을 돕는 데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드림스타트 아동들이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