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하기 좋은 도시 만들겠다, 제52회 상공의 날 기념식 참석, 고양시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이 제52회 상공의 날 기념식에 참석해 지역 경제를 이끄는 기업인들을 격려하고, 앞으로도 기업 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총 15명이 유공자로 선정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경기도지사 표창, 고양특례시장 표창 등이 수여됐다.

 

기업하기 좋은 도시 만들겠다, 제52회 상공의 날 기념식 참석, 고양시

 [코리안투데이] 기업하기 좋은 도시 만들겠다, 제52회 상공의 날 기념식 참석, 고양시  © 지승주 기자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지난 3월 31일 고양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제52회 상공의 날’ 기념식에 참석해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한 상공인들을 격려했다.

 

이번 행사는 고양상공회의소 주최로 열렸으며, 이상헌 고양상공회의소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 수상자, 지역 기업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행사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개회사, 축사, 유공자 시상, 기념촬영 순으로 이어졌다.

 

이동환 시장은 축사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묵묵히 애써주고 있는 상공인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해 고양시가 기업 성장의 터전이 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총 15명의 유공자가 표창을 받았다.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2명, 경기도지사 표창 3명, 고양특례시장 표창 4명, 고양상공회의소 회장 표창 6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고양특례시장 표창 수상자는 ▲목성원 ㈜리더스코리아코퍼레이션 대표 ▲정지효 오피스디포 일산점 대표 ▲김형군 ㈜제스포 대표 ▲최정애 ㈜제이엠테크 대표 등 4명이다.

 

기념식 이후에는 참석자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며 지역 경제의 지속 성장을 위한 상공인 간 협력과 연대를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고양시는 앞으로도 지역 기업의 성장을 적극 지원하고, 상공인들과의 긴밀한 소통을 통해 민·관 협력 체계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