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우리들세상’ 어린이축제, 5월 5일 종로 경신중고서 개최, 종로구

 

종로구(구청장 정문헌)는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경신중고등학교(혜화로 74)에서 「제15회 어린이축제 ‘2025 우리들세상’」을 개최한다.

 

 [코리안투데이]  ‘2025 우리들세상’ 어린이축제, 5월 5일 종로 경신중고서 개최, 종로구  © 지승주 기자

 

이번 행사는 아동친화도시 종로를 널리 알리고, 아동의 권리를 놀이와 문화체험을 통해 자연스럽게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어린이와 가족, 지역 주민 등 약 5,000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축제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놀이마당 ▲체험마당 ▲공연마당 ▲이벤트마당 ▲먹거리마당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놀이마당에서는 회전그네, 바이킹, 에어바운스, 범퍼카 등 다양한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고, 체험마당에서는 드론 조작, 키링·팔찌 만들기, 부채 꾸미기 등 직접 참여형 활동이 운영된다.

 

공연마당에서는 매직벌룬쇼, 태권도 시범공연 등이 진행되며, 가족사진 촬영과 페이스페인팅 등의 이벤트도 마련돼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떡볶이, 음료, 아이스크림 등 먹거리 부스도 함께 운영된다.

 

종로구는 “이번 축제를 통해 아동의 권리를 알리고, 아동친화도시 종로의 브랜드를 강화하는 동시에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놀고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