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벨디코러스(Bel di chorus) 정기연주회가 2025년 7월 12일(토) 오후 5시, 서울 강남 광림아트센터 장천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무대에서는 바로크 음악의 거장 안토니오 루치오 비발디(Antonio Lucio Vivaldi)의 대표 성악 작품 <Gloria in D Major, RV 589> 전곡이 연주되어 여름 저녁을 은은한 감동으로 수놓을 예정이다.
![]() [코리안투데이] 바로크 거장 비발디의 명작 ‘글로리아’ 전곡 연주 © 김현수 기자 |
이번 연주는 신기환 지휘자의 이끄는 Bel di chorus와 Bel di Chamber Orchestra의 협연으로 진행되며, 소프라노 안시현과 메조소프라노 송선희가 솔리스트로 참여해 더욱 풍성하고 깊은 음악적 완성도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비발디의 는 밝고 경쾌한 바로크 선율과 함께 신앙의 경건함을 표현한 대작으로, 합창과 아리아, 이중창 등이 어우러져 극적인 구성미를 자랑한다. 특히 이번 무대는 정통 바로크 연주 양식을 기반으로 하여 원전의 색채와 감동을 고스란히 재현해내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이번 연주회는 Bel di music이 주최하고 K-CLASSIC STAGE가 주관하며, 서울바로크합창단, MA아트스튜디오, (주)조은아이티, FGC문화재단, 음악교육신문 등의 후원으로 이뤄진다. 입장권은 YES24를 통해 예매 가능하며, S석 3만 원, A석 2만 원(단체 및 학생 할인 적용 시 50% 할인)이다.
벨디코러스는 “이번 정기연주회를 통해 클래식 음악이 주는 위로와 경건함이 관객들의 마음에 깊이 스며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는 Bel di music(010-2455-0218) 또는 케이클래식(02-523-7789)으로 가능하다.
[ 김현수 기자: incheoneast@thekoreantoday.com ]
|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