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 5천 원에 패들보드 배우고 기념품도 받아가세요

1만 5천 원에 패들보드 배우고 기념품도 받아가세요

 

광진구(구청장 김경호) 8 17일부터 23일까지 뚝섬한강공원 서울윈드서핑장에서 패들보드 강습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1만 5천 원에 패들보드 배우고 기념품도 받아가세요

 [코리안 투데이] 패들보드 포스터 © 안덕영 기자

 

광진구는 한강에서 즐길 수 있는 수상 스포츠 활성화와 저변 확대를 위해 이번 패들보드 강습을 마련했다. 광진구체육회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수상 스포츠를 일상 생활 속에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었다.

 

강습은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며, 각 회차마다 30명씩 총 90명의 참가자가 모집된다. 서울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초등학생은 보호자 동반 하에 참여 가능하다. 강습은 전문 강사의 지도 아래준비운동 및 수상 안전 교육패들보드 사용법과 기본 원리패들링 방법 및 방향 전환, 부표돌기자유 패들보드 투어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안전사고에 대비하여 안전요원과 구조선을 배치해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 참가비는 1 5천 원이며, 모든 참가자에게 기념품이 제공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광진구체육회로 문의하면 된다(☎02-450-1669).

 

광진구체육회 이정섭 회장은이번 강습은 광진구의 자산인 뚝섬한강공원을 활용하여 수상 스포츠 활동을 홍보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처음 마련된 것이라며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경호 광진구청장은앞으로도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포츠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체육 시설 확대와 다양한 프로그램 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