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가 설립하고 한국청소년연맹이 운영하는 시립하이서울유스호스텔(본부장 홍승현, 영등포구 영신로 200)은 지난 9월 30일 중앙일보와 포브스코리아가 주최한 ‘2024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시상식에서 숙박 서비스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하이서울유스호스텔이 지속적으로 고객 중심 경영과 혁신적인 서비스 품질 관리에 집중한 결과다. 이로 인해 브랜드 신뢰도와 미래 가치를 동시에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는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신뢰를 받는 브랜드를 선정하며, 기업의 비전, 소비자 리서치, 빅데이터 및 AI 기반 디지털 분석, 전문가 평가를 종합해 수상자를 결정한다. 하이서울유스호스텔은 △비전 및 관리, △소비자 리서치, △빅데이터 분석, △대내외 평가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탁월한 경영 성과를 인정받았다.
하이서울유스호스텔의 홍승현 본부장은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 이는 고객 여러분의 신뢰 덕분이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우리 유스호스텔을 신뢰하고 사랑할 수 있도록 발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국내외 청소년과 여행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하이서울유스호스텔은 지난해에도 동일한 시상식에서 숙박 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이번 수상을 통해 다시 한번 브랜드 신뢰도와 지속적인 성장 가능성을 확인했다.
서울특별시가 설립하고 한국청소년연맹이 운영하는 시립하이서울유스호스텔은 국내외 청소년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안전하고 편리한 숙박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양한 유형의 객실과 더불어, 외국인 관광객 대상 통역 가이드 봉사단, 국내외 청소년 교류 활동,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사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2019 국가서비스 대상 유스호스텔 부문 대상 등 다수의 수상 경력을 자랑한다.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