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공도. 공도조은부동산은, 2024년 5월 30일 – 공도조은부동산이 코리안 투데이에서 주최하는 ‘코리안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공도조은부동산의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입니다.
공도조은공인중개사의 대표 이명애는 수상 소감에서 “이번 코리안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고 기쁩니다. 지난 12년간 신부동산 중개업에 몸담으며 많은 도전과 변화를 겪었고, 그 과정에서 항상 고객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정직하고 투명한 중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이번 수상은 고객과 지역사회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온 결과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고객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더욱 발전하는 공도조은공인중개사가 되겠다”고 밝혔다.
공도조은공인중개사는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신뢰를 바탕으로 한 중개업 활동을 통해 고객과 지역사회의 신뢰를 받아왔다. 앞으로도 이 신뢰를 바탕으로 더욱 발전하고, 지역사회를 위해 기여하는 공도조은공인중개사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새로운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고 나아가겠습니다. 고객의 행복과 만족이 저희의 최종 목표임을 잊지 않고, 늘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성실히 일하겠다.”라고 밝혔다
공도조은공인중개사는 안성 공도에서 12년이라는 중개업활동을 통하여 지역에서 신뢰를 받고 있는 부동산이다. 지역주민과의 소통의 장을 활짝열어놓고 지역부동산 뿐만 아니라 동업종에 종사하는 공인중개사들과의 협업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할것이다. (문의: 공도조은부동산 010-5702-9937)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