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시(詩)로 기억하며 함께 여는 평화통일’ 행사,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려

 

한반도의 평화와 통일을 염원하며 시(詩)로 소통하는 문화행사인 ‘제5회 시(詩)로 기억하며 함께 여는 평화통일’ 행사가 오는 2025년 7월 24일(목)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열린다.

 

 [코리안투데이]  시와 통일을 잇는 뜻깊은 만남의 장  © 김현수 기자

 

이번 행사는 ‘분단과 휴전, 통일을 잇는 시(詩) 방송’을 주제로 진행되며, 평화통일을 주제로 한 시낭송과 함께 특별출연, 강연, 시인 초청 등이 다채롭게 펼쳐질 예정이다. 배우 박정자의 시낭송 무대를 비롯해, 한국국가전략연구원 북한연구센터장 이영종 박사의 특별강연이 준비되어 있어 통일에 대한 깊이 있는 통찰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특별초청 시인으로는 한국시인협회 부회장 최금녀를 비롯해, 허형만(목포대학교 명예교수), 장용철(안양대학교 부총장) 등이 참여해 평화와 통일에 대한 메시지를 시로 풀어낸다.

 

이번 행사는 국회의원 배준영과 국제여성총연맹한국본부가 공동 주최하고, (사)한반도통일연합회가 주관한다. 후원은 육아방송, 여성소비자신문, (주)평천교육, 여의도시詩會가 맡았다. 행사 관련 문의는 이재관 사무총장(010-9275-3630)에게 하면 된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대전동부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