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 청렴에 반하다’ 남동구, 청렴 전시회 개최

남동, 청렴에 반하다’ 남동구, 청렴 전시회 개최

인천시 남동구는 구청 1층 로비 남동마루에서 6일까지 남동, 청렴에 반하다를 주제로 청렴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남동, 청렴에 반하다’ 남동구, 청렴 전시회 개최

  [코리안투데이]  남동, 청렴에 반하다’ 남동구, 청렴 전시회 개최 © 김현수 기자

 

이번 전시회는 남동구 민·관 청렴 협의체 6개 기관이 함께 지난 1년간 남동구의 청렴 시책을 돌아보고 청렴 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마련됐다.

 

청렴 관련 카드 뉴스, 각 기관 및 부서() 청렴 활동 시책 사진, 구민의 재능기부로 구성된 청렴 표어 캘리그라피, 남동글벗학교 수강생의 청렴 글등 다양한 작품을 전시한다.

 

    [코리안투데이]  남동, 청렴에 반하다’ 남동구, 청렴 전시회 개최 © 김현수 기자 © 김현수 기자

 

또한, 청렴 포토존에서 인생 사진찍기, 청렴 트리 청렴해지는 방법 한마디표어 응모 등 주민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전시 기간 남동구의 청렴 시책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영상을 상시 송출해 공직자와 구민 모두가 청렴에 대한 이해를 높일 기회를 제공한다.

 

 

박종효 구청장은 청렴은 우리 모두 함께 만들어가는 가치로, 남동구 전 공직자와 구민의 참여가 필요하다라며 앞으로도 청렴 문화 확산 및 투명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