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녹사평광장에서 열리는 가을 놀이 축제, ‘2024 이태원 놀이터

이태원 녹사평광장에서 열리는 가을 놀이 축제, ‘2024 이태원 놀이터

 

서울 용산구는 이태원관광특구 활성화를 위해 오는 11월 9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이태원 녹사평광장에서 ‘2024 이태원 놀이터’ 행사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이태원을 찾은 내국인과 외국인,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가을의 정취와 함께 즐길 거리를 선사한다.

 

이태원 녹사평광장에서 열리는 가을 놀이 축제, ‘2024 이태원 놀이터

  [코리안투데이]  2024 이태원 놀이터 © 김현아 기자

이번 행사에서는 이태원의 거리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다양한 무대 공연이 펼쳐진다. 팝페라, 버스킹, 버블 마술 등의 공연을 통해 가을의 낭만을 물씬 느낄 수 있다. 또한, 놀이 부스에서는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막대 잡기 게임, 추억의 뽑기, 야바위, 공기놀이 등을 체험할 수 있으며, 참여 결과에 따라 다양한 관광 기념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용산구장애인커뮤니티센터는 ‘장애 인식 개선 사업’의 일환으로 음료 나눔 부스를 마련하여 관람객에게 커피 등 음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용산구자원봉사센터의 요술풍선봉사단이 ‘풍선아트’ 부스를 운영하여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유명 유튜버가 행사 현장을 실시간으로 중계하며 이태원관광특구와 행사의 분위기를 생동감 있게 전할 예정이다. 행사장 곳곳에 설치된 이동식 캐릭터 포토존은 방문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구 관계자는 “이태원관광특구의 매력을 알리고 활성화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며, “관광객이 즐거운 기억을 안고 이태원을 다시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행사 참여 전 ‘관람객 안전 수칙’ 등 유의 사항을 숙지하면 더욱 안전하게 행사를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박희영 용산구청장은 “이태원 상권 부활을 위해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즐긴 후 세계음식문화거리와 앤틱가구거리 등 이태원의 독특한 문화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