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미술교육협회, 고양시드림스타트 아동에 장학금 100만원 전달

(사)한국미술교육협회, 고양시드림스타트 아동에 장학금 100만원 전달

 

고양특례시는 (사)한국미술교육협회가 재능 있는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장학금 100만원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장학금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아동들에게 학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사)한국미술교육협회, 고양시드림스타트 아동에 장학금 100만원 전달

 [코리안투데이] (사)한국미술교육협회, 고양시드림스타트 아동에 장학금 100만원 전달  © 지승주 기자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는 28일 (사)한국미술교육협회가 고양시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 중 재능이 우수한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장학금 1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사)한국미술교육협회는 미술문화 발전과 인재 양성을 목표로 다양한 미술교육 콘텐츠를 개발하고 창의적 사고를 실현할 수 있는 교육 활동을 전개하는 단체다. 협회는 이번 장학금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 인재들의 잠재 능력을 지원하고, 미래 교육 가치를 높이는 데 기여하고자 했다.

 

장학금을 전달한 김희동 (사)한국미술교육협회 이사장은 “잠재력과 창의성을 가진 지역 인재들이 꿈을 키워갈 수 있도록 응원하는 마음으로 장학금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고양특례시 관계자는 “이번 장학금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학업에 정진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소중한 후원이 아이들의 꿈을 실현하는 데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번 장학금은 고양시 드림스타트를 통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아동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며, 학업과 예술적 재능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고양특례시는 앞으로도 지역 단체 및 기업과 협력해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