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구인·구직 만남 ‘제4회 일구데이’ 개최

21일 구인·구직 만남 ‘제4회 일구데이’ 개최

 

연수구(구청장 이재호)는 구직자와 기업 간의 현장 면접 채용행사로 오는 21일 오후 2시부터 구청 3층 락교육장에서 구인·구직 만남의 날 ‘2024년 제4회 일구데이를 개최한다.

 

이날 오후 4시까지 진행되는 일구데이는 구직자에게는 취업의 기회와 다양한 구직 정보를, 기업에는 우수인력의 채용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연수구에서 연 5회 진행하는 행사다.

 

참여기업은 ()케이코스, 남향푸드또띠아(), ()태산에이치알, ()석송, ()윤에프앤비, ()세이프원 6곳으로 1:1 맞춤형 현장 면접을 통해 사무보조원, 단순종사원, 하역적재종사원, 주방보조원, 미화원을 채용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연수구 일자리센터 홈페이지(www.yeonsu. go.kr/job)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오는 20일 화요일 오후 6시까지 홈페이지, 전화 등으로 사전 접수하면 된다.

 

21일 구인·구직 만남 ‘제4회 일구데이’ 개최

 [코리안투데이] 21일 구인·구직 만남 ‘제4회 일구데이’ 개최]© 김현수 기자

 

행사 당일에는 신분증과 이력서를 지참해야 하고 채용행사와 일자리 정보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연수구청 취업정보센터(032-749-8473)로 문의하면 된다.

 

 

이재호 연수구청장은 이번 행사가 구직자와 구인기업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연수구는 일자리 발굴과 구민의 취업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